Certificate

  • 01증명서 발급
    • 1) 각종 증명서는 학사팀 (신본관 3층), 자동발급기 또는 인터넷에서 발급 가능
    • 2) 증명발급
      • ① 종류 : 국문 / 영문증명서
      • ② 무인자동발급 : 서울, ERICA 구별 없이 학생이 편리한 캠퍼스에서 발급 가능
      • ③ 우편 발급 : HY-in 로그인->증명발급->우편증명발급신청->우편료 입금 확인->빠른 등기 발송
      • ④ 인터넷 발급 : HY-in 로그인->증명발급->인터넷 증명발급->핸드폰‧신용카드 결제 후 컬러프린터로 직접 발급
      • ⑤ 재학증명서 및 졸업예정증명서는 당해 학기 등록한 후 발급 가능
    • 3)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
      • ① 학적부의 기재사항(성명, 생년월일 등)이 입학 당시와 달라 정정하고자 하는 학생 은 HY-in에 접속하여 정보 변경
      • ② 학적부 기재사항을 재학 중 정정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에게 여러 가지 불이익이 초래되므로 변경이 발생하는 즉시 신고
      • ③ 학적부에 이미 등재된 사진은 교체 불가
    ※정정방법
    1. HY-in 접속
    2. LOGIN :
      ID/password
    3. MY홈
    4. 기본설정
    5. 기본설정
    ※ 증명서 자동발급기 세부사항
    설치장소
    • 서울캠퍼스 본관 앞(지하철 2번 출구) Hanyang Plaza 1층 휴게실
    • 백남학술정보관 1층 로비(오른쪽 ATM기 옆)
    • 학생회관 2층 북카페 앞
    결제방법 신용카드, 체크카드, 교통카드, 핸드폰 소액결제 ※ 현금결제 불가
    발급시간 24시간 연중무휴
    증명서종류 졸업증명서, 졸업예정증명서, 재학증명서, 휴학증명서, 성적증명서, 학위수여증명서, 학위수여예정증명서, 수료증명서, 재적증명서
    발급 시
    입력사항
    학번, 주민등록번호
    (학번을 모르실 경우 HY-in 로그인 화면 하단의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 인증절차를 통해 확인하여야 함)

    ※ 발급료: 재학생,휴학생,수료생-500원, 졸업생,제적생-1,000원, 영문증명-1,000원

    ※ 무료증명서 발급 안내
    교내장학금수혜증명서(국문/영문), 교외장학금확인서(국문), 등록금납부확인증(국문/영문), 교육비 납입증명서(국문/영문) 한양인(HY-in)포털 사이트 무료 출력 이용바람
    * 포털 증명발급(무료) 발급방법 : 한양인 포털사이트 로그인 -> 증명발급 -> 포털증명발급(무료)

    ※ 더 자세한 안내는 HY-in 증명서 발급-증명서 안내 페이지 참조

  • 02학생증 재발급
    • 1) 발급절차 : HY-in에서 온라인 신청 후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에 방문하여 수령
      (HY-in 로그인-신청-학생증발급-학생증 재발급신청)
    • 2) 구비서류 : 외국인등록증, 사진변경을 원할 시 30KB 이하의 JPG파일을 USB에 저장하여 지참
    • 3) 발급비용
      • ① 신규발급 : 무료
      • ② 재 발 급 : 3,000원 (손상되지 않은 기존 학생증을 반납 할 경우 무료)
      • ③ T-money 잔액이 있을 경우
        • 교통카드 사용 가능: 교내 ATM기에서 통장계좌로 환불가능(환불 후 카드 반납)
        • 교통카드 사용 불가능: 동문회관 내 신한은행에서 환불가능(은행에 카드 반납)

    ※ 학생지원팀은 학생회관 3층(서울캠퍼스 지도18번)에 위치해 있습니다.
    문의전화 : 02-2220-0087

  • 03국제학생증(ISIC) 발급
    • 1) 신청자격: 학부,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(단, 대학원 수료생 및 졸업생은 불가)
    • 2) 발급비용: 14,000원 (13개월)
    • 3) 발급절차
      • ① HY-in 로그인-신청-학생증발급-국제학생증신청
      • ② 신분증과 발급비 14,000원 지참하여 동문회관 내 신한은행 방문 (당일발급)